[TAP] 2016.11.12 Q&A 이것저것

2016. 11. 12. 23: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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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thearmoredpatrol.com/2016/11/12/qa-compilation-12th-november-2016/

 

 

 

Murazor

 

Q) KV-85의 122mm주포는 KV-122가 도입된 후에 제거될 것인가? 4티어와 몇몇 5티어를 한 번에 차고로 보낼 수 있는 이 주포는 너무 강력하다. 뿐만아니라 KV-85는 너무 좋은 기동력과 장갑을 가지고 있는거 아닌가?

A) 아직은 유지할 것이다.

 

Q) 그래도 이것에 대해 논의는 되고 있는 것인가?

A) 논의 되고 있지 않으며, 적어도 당장은 할 예정이 없다.

 

Q) 10티어 중전차(MAUS, E 100, Type 5 HT) 장갑은 언제 버프될 예정인가?

A) 9.17 이후의 패치에서 될 예정이다.

 

Q) T34는 뭔가 없는가? 주포와 기동성이 너무 안 좋다.

A) 9티어 주포의 밸런스를 어떻게든 맞춰야했다.

 

Q) WZ-111의 장갑 수치는 어떻게 변경되는가? 특히 경사장갑 부분말이다.

A) 112보다는 약하게 할 계획이다.

 

Q) 당신이 SU-122-44와 E 25 비교 영상에서 SU-122-44가 9탑방에서 플레이 하기에는 적합하지 않기에 제한 MM이 필요하다고 말했었다.

A) SU-122-44는 완전히 리밸런스 되어져야 하지만, 당장은 불가능하다.

 

Q) Pz.IV Schmaltrum은 6티어 중형전차인데, 6티어 치고는 기동성과 추중비가 너무 끔찍하다. 이것을 어떻게 할 예정은 없는 것인가?

A) 이번 패치에서는 될 예정이 없음

 

Q) 88야티는 어떠한가? 좋은 구축전차 이긴 하지만, 그밖에 다른 걸 더 버프할 예정이 있는가?

A) 내가 생각하기에는 속도가 좀 부족해 보인다. 우린 이것에 대해 조사할 것이다.

 

Q) T34는 T26E5와 비교했을 때 성능이 떨어진다. 가격이 똑같음에도 말이다. 그건 T34를 몰기 힘들게 한다. 완전히 에임을 조였을 때, 빗나가고, 장전 시간은 13초고, 그러는 동안 두들겨 맞는다. 거의 대부분 이런 식이다.

A) T34는 T26E5보다 더 비싸며, 더 강력한 주포를 가지고 있다.

 

Q) 다음 샌드박스에서 2~3티어 전차는 탈 수 있는 것인가?

A) 새로운 매치메이커를 기다려라

 

Q) ST-1에 ZiS-24 주포를 달 수 있게 만들 수 있는가? 논리적으로, 고증적으로 아무런 문제가 없어보인다.

A) ST-1은 작업될 것이다.

 

Q) T34는 어떤가? 평뎀, 관통력을 제외하면 아무런 이점이 없다. 끔직한 분산도, 낮은 기동력, 낮은 DPM.

A) 필요하다면 버프할 것이다.

 

Q) T-34-85M은 너무 OP이다. 어것에 대해서는 아무 것도 없는가?

A) 우리는 그것에 대해 고려중이다.

 

Q) IS-6 버프가 있는가? 175mm 관통력으로는 부족한 경우가 많아, 빈번하게 골탄을 쓸 수 밖에 없다. 그래서 수익률이 일반 전차랑 다를 바가 없다.

A) 앵벌을 관통력이 높은 전차로 하면 된다.

 

Q) IS-3의 BL-9 주포의 분산도나 조준시간이 버프되면 좋을 것이다. 현재의 성능은 나쁘다.

A) 우리는 이것에 대해 좀 더 흥미로운 아이디어가 있다.

 

Q) 다른 8티어 프리미엄 중형전차에 비해 FV4202 탄이 2.5배 비싸다면, FV4202 수익률 10% 버프의 의미가 있는가? 수익성을 바꿀 게 아니라 탄 값을 바꿔야한다.

A) 기술적으로 수익성을 바꾸는 것보다 탄 값을 바꾸는게 더 어렵다.

 

Q) 회사정책이 너무 심하게 바뀌었다. 과거 모든이에게 골탱은 정규전차에 비해 나사하나 빠진 성능을 가지게 한다고 말했었지만, 지금은 완전히 바뀌었다. 골탱이 정규전차 보다 더 좋아졌다. 정규전차는 완전히 잊혀졌다.

결론- 골탱 하나 사서 깽판쳐라. 돈이 없어? 그럼 STA-1을 타라 언젠가는 익숙해질 것이다.

A) IS-3는 8티어 중전차 중 최고이며, 골탱보다 더 좋다. 당신은 얼마든지 그 골탱들을 짓밟을 수 있고, 당신이 원하는 전차는 전부 탈 수 있다.

 

Q) T26E5의 첫 리뷰를 기반으로 봤을 때, 성능이 너무 좋은 것으로 보여진다. 적절한 기동성, 장갑, 좋은 관통력을 가진 주포, 그리고 저렴한 탄 값. 뿐만아니라 시야까지 좋다. 적어도 한 번은 너프해야하지 않은가.

A) 당신이 그걸 직접 타보지 않아서 그런 말을 하는 것 같다. 평뎀이 낮은 중전차랑 바를 바가 없어서 플레이하기 힘든 전차이다.

 

Q) SU-122-44의 장갑은 HD 리모델 이후에 어떻게 될 것인가?

A)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Yuri Filipovsky

 

Q) (스웨덴 구축 전차같이) 고증상 유압식 현가장치를 가지고 있는 전차는 어떻게 될 것인가? STB-1 같은 전차 말이다. 그리고 어떤 전차가 이와 비슷한 능력을 가지게 되는가?

A) 이것이 적용될 가능성이 있는 전차는 많다. - FV4401, STB-1, E 10, 몇몇 미국 T95 계획. 우리들은 현재 오직 스웨덴 전차에만 도입을 하고 있다. 우리들은 플레이어들의 피드백을 받아본 후에 다른 것에 적용할 지, 말 지 정할 것이다.

 

Q) 만약 내가 시지 모드 활성화하지 않는다면, 정확도에 어떤 영향이 있는가?

A) 이동 모드일 때의 정확도는 정말 나쁘다. 플레이어들은 일반적으로 그 상태에서 쏘지 않을 가능성이 크다. 9~10티어에 대해 이야기 하면, 그것들은 차체에 고정된 주포를 가지고 있으며, 키보드 조작으로 인해 정밀 사격 능력에 부정적인 영향이 있을 것이다. 8티어는 수직으로 조준을 할 수 있기 때문에, 가끔씩은 이동 모드로 있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이다.

 

Q) 선회하는 동안, 위장막과 쌍안경의 효과가 사라지지 않는다. 하지만 이동시 위장률이 떨어지는 건 적용될 것인가?

A) 시지 모드에서의 이동은 2종류가 있다. 좌/우 선회, 전/후 이동.

장비는 선회하는 동안에는 효과가 사라지지 않는다. 하지만 전/후로 이동 할 시에는 다른 전차들과 마찬가지로 효과가 사라질 것이다.

 

Q) 좌우 궤도의 높이가 독립적으로 바뀌는 것이 가능한가?

A) 오직 한 가지 키만을 사용하는 현재의 매커니즘으로는 힘들어보인다. 그러므로 안 된다.

 

Q) 시지 모드의 속도 제한은 어느정도 인가?

A) 매우 느리다. 5km/h
 
Q) 스웨덴 전차 매커니즘에 대한 영상에서 전/후진 시 같은 속도로 주행하는 것을 보여주었다. 10티어 스웨덴 전차는 전후 같은 속도로 이동하는 것인가? 그렇다고 한다면, 왜 Ferdinand와 Tiger P는 그렇게 하는 것이 불가능한가?

A) 스웨덴 전차의 주요 차이점은 구획을 나누어 조타장치를 앞뒤로 각각 배치하여 빠른 후진 속도를 이론적으로 가능하게 했다는 점이다. 언급한 다른 전차들에 대해서 말하자면 그것들은 단지 이론적으로 불가능했기 때문에 그렇게 된 것이다.
 

Q) 승무원에 따라 시지모드 전환 속도가 달라지는가? 아니라면, 클립장전 처럼 단축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가?

A) 현재는 승무원이 모드 전환 속도에 아무런 영향을 끼치지 못한다. 과정이 좀 더 기계적이므로, 클립장전과 비슷한 방향으로 갈 것이다.
 

Q) 스웨덴 10티어 전면의 HEAT탄을 막기위한 철망은 어떤 방식으로 작용하는가?

A) 철망을 뚫으면서 탄 관통력이 좀 떨어질 것이다.
 

Q) 궤도 조정으로 인해 위장력에는 어떻게 영향이 미치는가?

A) 아직 정해진게 없음.

 

 
 

“Tank aces” stream with Vyacheslav Ushakov and Ulan Toleugaziev:

 

Q) 전차에 "전차에이스" 이벤트로 Top 10/100/1000 엠블럼을 보이게 하는 것은 어떤가?

A) 우린 이것에 대해 논의해왔으며, 그 아이디어를 책임자에게 제출해놓은 상황이다.
 

Q) 신년에 재미있는 이벤트라도 있는가?

A) 그렇다. 현재 준비하는 중이다.
 

- 고객지원을 통한 전차복구 시스템을 바뀔 것이다. 포털에서 소식을 봐라.
 
– WG Fest 에서 놀랄 만한 것이 많이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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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타 및 오역이 있을 수도 있으니 주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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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코어블렌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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